모든 게시판은 누구나 글쓰기 가능합니다. 내용 형식 상관없습니다 

현재의 내용은 하나의 본보기일 뿐입니다

맛집소개하기 목록

Total 23건 1 페이지
맛집소개하기 목록
  • 만'남 할 오'빠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20-05-19 18:32:02
  • 만'남 할 오'빠   http://ben10.top   여성 앨범에 접속 하시면 가격 ,지역,나이,몸매사이즈 있어요 ^^
  • 전국 휴게소 맛집, 내 뱃속에 저~장!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7 10:57:56
  • 고향 가는 길, 바쁜 발걸음 붙잡는 곳이 있다. 다양한 전문 음식으로 무장한 고속도로 휴게소 식당이다. 한국도로공사가 2년 전부터 해마다 선정한 ‘고속도로 대표 음식 10선’을 포함해 휴게소가 추천하고 이용객 반응도 좋은 음식을 설날에 이어 다시 소개한다. 기…
  • 세종 아름맛집. 못난감자 치즈에 끓여먹는 치킨 색 달라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8:16
  •  :: 세종 아름동 맛집 못난감자앤치킨 치즈퐁듀치킨 :: 주말엔 역시 치킨에 맥주 !치킨은 언제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넘나 맛있지만 세종시에 못난감자앤치킨이 들어왔다고해서 치즈에 끓여먹는 치즈퐁듀치킨 먹으러 아름동 못난감자앤치킨 다녀…
  • 전주 종로회관. 울 아빠가 추천한 진짜 맛집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7:29
  • 친정부모님이랑 오빠랑 넷이서 전주한옥마을에 다녀왔는데요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휴대폰으로 무한 검색했는데막상 도착하니깐 ㅋㅋㅋㅋ 사람도 바글바글하고 날씨도 엄청 덥고....식당까지 찾아가기 귀찮고태린이는 길거리 간식 엄청 좋아하는데...오빠랑 아빠가 별…
  • 세종김밥맛집 투하충무김밥.매콤하게 먹는 별미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6:26
  •   분식집을 싫어하는 오빠는 유일하게 먹는건 김.밥!오늘 홈플러스 서점에 책 사러 갔다가 발견한 곳인데요이웃님들에게 소개 하려고 해요  위치는 어진동 세종중앙타운 1층 미니스톱 편의점 부근에 있어요전화 번호 : 044-867…
  • 종촌동 홍룡수제만두. 딱 내 스타일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5:26
  •  오늘 아침부터 밥맛이 뚝 떨어진 태린이그래서 저녁도 하기 싫어서 밥도 안 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세종 도담동 맛집, 세미쪽갈비 쪽 소리 나게 맛있음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4:13
  • 황금 같은 추석 연휴 조금은 길어서 지루했지만 그래도 시댁. 친정 방문 클리어하고주말은 집에서 푹 쉬었네요 ㅋㅋㅋ시댁. 친정에 가서 어찌나 기름진 음식들을 먹었는지 오빠랑 태린이는 과식 했지만....연휴 내내 기름진 음식만 먹으니 매콤한 국물이 땡기는 만큼 짬뽕도 생각…
  • 강남역 모스버거. 재오픈 했어요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3:14
  •     치과 가는 날점심으로 돼지국밥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올레. 세븐일레븐 매장이씨유랑 모스버거로 바뀜​ 밖에서 이렇게 메뉴판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음​​ 콜라 엄청 큼 ㅋㅋㅋㅋㅋㅋㅋ저거 다 마시다가 배 터질지도…
  • 세종시 맛집. 종촌동 국사랑에서구매 해봤어요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1:59
  • 연휴가 끝나고 병원 다녀오고 일 때문에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태린이친정엄마가 늘 손수 만들어주는 반찬들은 가득하지만.. 국은... 끓이자니 너무나도 귀찮더라고요그렇다고 없으면 아쉬운??? ​  젓갈 전문점 못지 않게 맛 좋았던 오징…
  • 맛있는 고깃집 발견. 종촌동 온통통구이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50:58
  •     세종 컨벤션에 취업박람회에 다녀온 태린이한국교통연구원 한 곳만 면접 보고 왔네요그 외 다른 곳들은.... 제조. 생산직이고... 저랑은 적성이 안 맞고사실 좀 더 구경할까 했지만... 낮엔 너무 더워서 빨리 집에 가서 쉬어야겠…
  • 종촌동 BBQ, 의외로 맛은 잇지만~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49:45
  •     이사 와서 여러 군데 시켜 먹는 치킨 지난번에는 저기 먹었다가 이번엔 여기로 먹었다가... 이러다가 세종 치킨 지도를 그릴판;;;; 가재마을 3단지 비비큐가 생겨서 시켜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결…
  • 세종 돼지갈비 점심때 좋은 들풀숯불갈비&메밀막국수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47:34
  • 오빠랑 세종 돼지갈비 먹고 왔어요그것도 lunch 타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쯤에 방문 하면고기 1인분에! 돌솥밥이 무료 제공이 되더라고요 평일.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그래서 달려갔다 왔지요  &…
  • 세종시 가족모임 장소로 좋은 야채꽃샤브한정식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46:42
  • 한 동네에 살고 있는 시동생네 가족..각자 먹고 사느라 바빠서제대로 된식사 한 번 못 해서 이번 기회에 따로 외식을 하기 위해서 적당하고분위기 좋은 곳을 알아봤어요 게다가 날씨도 이제 찬 바람이 부니깐...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고... 찬도 잘 나왔으면 좋겠고…
  • 문창동 감자바위골 양 푸짐 가격도 착해
  • 추천 0 | 비추천 0 | 등록일 2017-10-02 17:44:43
  • 어제 대전 코코에서 간단하게 점심 먹을까 했지만 너무나도 사람 많고 정신도 없어서일단 나가자 해서 나왔는데 딱히... 아는 곳이 없고그냥 친정집에 가서 밥 좀 얻어먹어볼까... ㅋㅋㅋㅋㅋㅋ 하고 갔었는데 엄마가 밥 차려 줌그런데......... 난 밥 먹기 싫…
게시물 검색
  • 게시판의 내용은 샘플입니다 게시판에 맞게 자신의 의견이나 글 
  • 퍼온 글도 출처를 넣어주시고 올려 주시면 됩니다